1월, 2025의 게시물 표시

책을 펼칠 때마다 새로운 세상에 들어가는 기분이 들어요. 📖✨

오늘은 날씨가 맑고 기분도 좋았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햇살이 창문으로 비추는 걸 보며 하루를 시작했죠. 커피 한 잔을 마시고, 뭔가 기운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 점심은 간단히 샌드위치를 먹었고, 오후에는 조금 여유를 가지고 책을 읽었어요. 요즘은 책 읽는 시간이 정말 좋네요. 책을 펼칠 때마다 새로운 세상에 들어가는 기분이 들어요. 📖✨ 저녁에는 친구랑 잠깐 전화 통화를 했어요. 요즘 서로 바빠서 자주 못 만났는데, 전화로 이야기하니…

OIO 9630 3312

시작은 정말 좋았고 끝도 잘 마무리하고 싶었지만

시작은 정말 좋았고 끝도 잘 마무리하고 싶었지만, 오늘 하루는 예상과 조금 달랐다. 아침에 일어나서 오랜만에 오트밀두부참치밥과 해물야채볶음을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했다. 예전에는 이렇게 신경 써서 아침을 준비할 여유가 없었는데, 오늘은 특별히 그런 마음이 들었다. 오트밀과 두부, 참치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고, 해물야채볶음도 정말 맛있어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그러다가 시간이 흐르면서, 오늘 하루는 좀 더 차분하게, 서로 맞춰…

OIO 9630 3312

오늘은 정말 엉망이었던 하루였다.

오늘은 정말 엉망이었던 하루였다. 갑자기 왼쪽 귀가 멍하고, 기분은 계속 화가 나더니, 모든 게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느낌이었다. 뭐든지 잘 안 되고, 하루가 그저 힘들게만 느껴졌다. 조금만 더 참으면 될 텐데, 마음이 급해서 그런지 나도 모르게 짜증도 나고, 감정이 왔다 갔다 했다. 오늘의 과제도 미뤄버렸다. 제일 먼저 계획했던 배달음식 금지! 배달 어플 사용 금지도 지키기로 했지만, 결국은 그만 배달 음식을 시켜버렸다. 의지력이 약해서 …

OIO 9630 3312

동사무소에 다녀온 이야기

동사무소에 다녀온 이야기 오늘은 아침부터 동사무소에 다녀왔다. 사실 가야 할 일이 있었지만 계속 미루고 있었다. 하지만 더 이상 늦출 수 없어서 결국 방문하기로 결심했다. 집에서 나서기 전에 필요한 서류들을 미리 챙겼다. 인터넷으로 한 번 더 확인했는데도 뭔가 빠진 건 아닌지 불안했다. 괜히 갔다가 서류가 부족하면 다시 와야 하니까 신경이 쓰였다. 동사무소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다. 평일 오전이었는데도 대기 번호표를 뽑고 한참을 …

OIO 9630 3312

날씨가 언제 풀릴까? 요즘 날씨가 정말 춥다.

날씨가 언제 풀릴까? 요즘 날씨가 정말 춥다. 아침에 일어나면 차가운 공기에 몸이 움츠러들고, 길을 걸을 때마다 손끝이 얼어버린다. 겨울이 이렇게 추운 걸 알지만, 그래도 언제쯤 따뜻한 봄이 올까 하는 생각이 들곤 한다. 날씨가 풀리면,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공원에서 산책을 하고,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를 떨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겨울 동안 움츠러들었던 마음도, 봄의 따스한 날씨와 함께 조금씩 풀리겠지. 꽃들이 피고 나무들이 푸르게 변하…

OIO 9630 3312

월요일 화이팅 일기

월요일 화이팅 일기 월요일, 새로운 한 주의 시작 이번 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부터 조금은 피곤했지만 오늘을 시작으로 또 한 주를 잘 보내기 위한 힘을 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난 주는 바쁘게 지나갔고, 이번 주도 마찬가지로 해야 할 일이 많지만, 월요일이 주는 특별한 기분을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새로운 시작, 새로운 기회가 다가오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목표 설정과 다짐 오늘은 일주일을 어떻게 보낼지 목표를 정하고, 한 주의 계…

OIO 9630 3312

뭔가 특별한 일이 있을 거라는 기대감이 있었지만

주말이 다가오는데, 뭔가 특별한 일이 있을 거라는 기대감이 있었지만 결국 따분함만 가득한 하루가 되고 말았다.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창밖을 바라보았는데, 바람 한 점 없이 조용한 날씨가 더 지루함을 느끼게 했다. 계획했던 것도 없이 그냥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지만, 아무리 시간을 보내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았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책을 꺼내 읽으려 했지만, 책 속의 내용도 나의 기분을 따라가지 못했다. 그저 눈으로 글을 따라가고…

OIO 9630 3312

2025년 1월 9일, 수요일 - 사업 일기

2025년 1월 9일, 수요일 - 사업 일기 오늘은 사업을 운영하면서 중요한 결정을 내린 날이었다. 아침부터 업무가 바빴지만, 오늘은 특히 더 중요한 일들이 많았다. 첫 번째로, 고객과의 회의가 있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듣고 그에 맞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법을 논의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사업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임을 항상 명심하고 있다. 대화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을 잘 이해했고, 그에 맞춰 어떻게 개선할…

OIO 9630 3312

아침에 레몬 물을 마시면 몸이 가볍고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났다. 알람 소리에 잠에서 깨고, 몸을 일으켜 창문을 열었다. 차가운 공기가 얼굴을 스쳐 지나가며, 오늘 하루도 새롭게 시작된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일어나자마자 물 한 잔을 마시고, 루틴처럼 준비해 둔 레몬 물을 한 잔 마셨다. 아침에 레몬 물을 마시면 몸이 가볍고 하루를 시작하는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분이다. 이 습관은 꾸준히 지켜왔다. 그 후에는 가벼운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보통 시리얼과 우유, 그리고 과일을 …

OIO 9630 3312

피곤에 좋은 음식1132

피곤할 때는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에너지를 보충하고, 신체의 회복을 돕는 영양소가 풍부한 것이어야 합니다. 아래는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들입니다. 1. 바나나 바나나는 천연 당분(포도당, 과당, 자당)과 함께 칼륨이 풍부합니다. 칼륨은 근육 기능을 돕고 피로를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운동 후 에너지를 보충할 때 좋습니다. 2. 아몬드와 견과류 아몬드, 호두, 캐슈넛 등은 마그네…

OIO 9630 3312
검색결과 없음